매일신문

능력자들 '여름 특집' 1탄 "워터파크-보디빌딩 덕후 뜬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능력자들'이 찌는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린다.

오는 14일(목)에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은 보기만 해도 온 몸이 시원해지는 여름특집 1탄이 방송된다.

이에 한국의 워터파크는 물론 전 세계의 워터파크를 모두 섭렵한 워터파크 덕후와 4년 동안 하루 기본 4시간 이상 무조건 운동을 하는 멋진 근육의 소유자 보디빌딩 덕후가 출연한다.

워터파크 덕후는 워터파크를 너무도 사랑해 직업조차 이와 관련 일을 하고 있는 진정한 덕업일치의 주인공. 그 어떤 나라보다 좋은 시설을 가지고 있는 한국의 워터파크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그는 워터파크 한류라는 큰 꿈을 드러내며 입이 떡 하고 벌어질 만한 덕력을 발휘했다고. 특히 성수기면 기본 2시간 이상 기다려야하는 워터 슬라이딩을 보다 빨리 탈 수 있는 꿀팁까지 전수한다.

여기에 미즈코리아 선발대회 대상 출신으로 하루의 시작과 끝을 운동과 함께하는 보디빌딩 덕후는 온 몸에 장착된 멋진 근육으로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능력자는 워터파크에 가기 전, 멋진 몸을 만들 수 있는 근력 운동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준다고 해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워터파크 덕후와 보디빌딩 덕후가 증명할 시원하고도 짜릿한 능력은 오는 14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능력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