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씨스타' 소유, 팀 내 뷰티 서열 1위 비결은? "만취 상태에서도 20분간 마사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KBS2
사진제공. KBS2

씨스타 소유가 팀 내 뷰티 서열 1위 비결이 만취 상태에서도 꼼꼼하게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소유는 최근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MC 조우종 아나운서는 소유에게 "만취 상태에서도 화장대에 앉아서 20분간 마사지를 하고 잔다던데, 사실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소유는 "만취 상태라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다솜이 목격했다고 하더라"며 평소에도 피부관리를 꼼꼼히 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녀는 "얼굴을 퍽퍽 쳤는데 거울도 아니고 벽을 보면서 했다고 하더라"라며 "주사는 아니고 깨끗하게 씻고 자려고 그랬던 것 같다"고 답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소유가 도전한 KBS 은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