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뷰티풀 마인드' 장혁, 박소담 향해 저돌적 사랑 고백 "넌 내 와이파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2
사진=KBS2 '뷰티풀 마인드' 방송화면 캡처

'뷰티풀 마인드' 장혁이 박소담 향해 고백을 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에서는 이영오(장혁 분)가 계진성(박소담 분)에게 자신의 진심을 터놓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영오는 "사랑하는 감정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에 진성은 "드디어 환자를 아끼는 마음이 생긴 것이냐"고 물었지만, 영오는 "아니. 너"라고 대답하며 진성을 사랑하고 있음을 밝혔다.

진성은 어안이 벙벙하며 "뭐라고요?"라고 되물었고, 영오는 "사랑하기 시작했다고요. 내가 말이에요"라며 "사랑하기 시작한 거 같아요. 당신을 잘은 모르겠지만"이라고 덧붙였다.

곧 영오는 "아무튼 당신 차례예요. 당신 마음"이라고 진성의 긍정적인 답을 원했다. 하지만 갑작스런 고백에 당황한 진성은 "모르겠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하지만 영오는 "나는 장애가 있으니까 모를 수 있지만 당신은 내 와이파이다. 당신은 나한테 설명을 해줘야 하는데, 난 누구한테 대답을 듣느냐"며 답을 요구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서울중앙지법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의 내란 혐의 사건 결심 공판이 진행 중이며, 김 전 장관 측은 비상계엄 모의가 정...
정부는 도심 내 노후 저층 주거지를 블록 단위로 묶어 중층 주택을 공급하는 '도심 블록형 주택' 도입을 검토하며, 이를 통해 아파트 중심의 ...
개그맨 조세호가 논란 약 3주 만에 복귀 소식을 알린 가운데, '조폭 연루설' 의혹을 제기한 A씨가 추가 폭로에 나섰고, 조세호 측은 이러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