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 나눔, 1004의 기적] 105호 천사 프라빈커피 대가대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다른 사람들도 동참할 수 있도록 소개할게요"

경산시 하양읍 '프라빈커피 대구가톨릭대점'(사장 홍동화)이 매일신문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공동 기획 캠페인 '1% 나눔클럽, 1004의 기적' 105호 천사가 됐다.

홍동화 씨는 대학 시절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과 함께 자원봉사를 하면서 아이들 후원에 관심을 갖게 됐고, 최근 다시 후원을 시작하면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홍 씨는 "우리 주변에는 작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다. 앞으로 그들을 더 관심 있게 지켜보면서 다른 사람들도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1% 나눔클럽, 1004의 기적'은 다양한 재능과 특기가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천사(후원자)를 찾아주고, 그들이 스스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멘토를 연계해 주는 인재 양성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천사(개인'단체'기업)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구본부(053-756-9799)로 신청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