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듀오 다비치가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의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 티저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10일 공개된 영상 속 다비치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푸른 숲속을 거닐며 숲의 정령을 연상케했다. 특히 두사람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꽃들에 둘러싸인 이해리는 아련한 눈빛으로 고혹미 넘치는 자태를 드러냈고 강민경은 숲속 여신처럼 신비로움과 청초한 매력을 뽐냈다. 더욱이 다비치는 블루와 피치 톤의 드레스를 입고 자연스럽게 숲속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를 선보였다.
특히, 영상 속 어두운 숲 속을 거니는 다비치의 모습과 의문의 남자 실루엣이 등장한 데 이어 영상 말미에는 다비치가 쫓기는 듯한 모습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전편을 궁금케 만들었다.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은 웅장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하는 섬세한 멜로디와 다비치만의 감성 짙은 목소리가 어우러진 중독성 강한 '다비치표 발라드' 곡이다.
한편, 다비치는 오는 13일 0시 새 미니앨범 '50 X HALF(하프 바이 하프)'로 컴백한다. 발라드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인 만큼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하는 '순도 100%'의 다비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