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 케이투' 윤아, 송윤아과 전쟁 선포 "母 손태영 죽음 밝혀낼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더 케이투' 화면 캡처

'더 케이투' 임윤아가 송윤아와 전쟁을 선포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THE K2'에서는 토크쇼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고안나(임윤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유진(송윤아 분)은 한 토크쇼에 출연해 고안나의 기구한 삶을 설명하는 동시에 자신이 그를 왜 돌보게 됐는지에 대해 밝혔다.

과거 엄혜린(손태영 분)과 친분이 있던 그가 자살 후 홀로 남겨진 고안나를 책임지게 됐다고 밝힌 것.

이에 최성원(이정진 분)과 짠 토크쇼 MC는 최유진을 점점 구석으로 몰아넣었고, 특히 대인기피증이 있는 고안나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최유진 이마엔 식은땀이 흘렀다.

고안나는 "엄마 엄혜린의 죽음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고 싶다"며 "당시의 엄마와 얘기를 했거나, 행적을 알고 있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고 했다. 이후 대기실로 돌아와 김제하를 만난 고안나는 "최유진에게 복수하고 싶다"고 마음을 다 잡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