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 2일' 유지태, 바닥에 내동댕이 ? '넘치는 예능감 어쩔거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4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에서는 전남 담양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동거인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김준호와의 의외(?)의 친분으로 화제가 된 바 있는 유지태가 특별 출연했다.

유지태와 김준호와 단국대 연극영화학과 동기로, 대학시절 동거까지 했던 각별한 사이다.

시종일관 배우의 우아함을 잃지 않았던 유지태는 '예능 속성 체험'으로 허당기를 발산하며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코끼리 코 돌리기' 체험에서 바닥에 내동댕이 쳐지는 등의 몸개그를 보이며 넘치는 승부욕을 드러냈다.

유지태의 가식없는 소탈함은 1박 2일 멤버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유지태 웃긴 줄 처음알았다", "유지태 멋있다", "멀뚱멀뚱해서 웃김", "너무 멋지게 늙는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지태는 다음주 동거인 특집 2탄에서 또 어떤 활약을 할 것인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