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웨딩박람회' 11월19·20일 한국패션센터서 개최…퀄리티 높은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진짜웨딩박람회'가 11월 19일·20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하더라도 제주도왕복2인항공권, 렌트카 48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 얻을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 등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수 많은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에 위치한 웨딩샵, 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참가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혜택이 있다.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진짜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로 개최되기에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전문가와 무료 컨실팅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전신청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