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웨딩박람회' 11월19·20일 한국패션센터서 개최…퀄리티 높은 진행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진짜웨딩박람회'가 11월 19일·20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 맞은편 한국패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부부라면 방문만 하더라도 제주도왕복2인항공권, 렌트카 48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수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곳에 얻을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대구결혼식장 등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인증된 대구 웨딩업체 섭외로 합리적인 웨딩 패키지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업체마다 상담 시 수 많은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에 위치한 웨딩샵, 웨딩홀이 준비한 혜택 외에도 참가업체에서 제공하는 이벤트혜택이 있다. 계약상황에 따라 대구예식장 대관료할인, 대구웨딩스튜디오, 백화점상품권, 스킨케어권, 피팅비 할인 등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진짜웨딩박람회'라는 타이틀로 개최되기에 차별화된 상품인 웨딩샵 패키지 금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전문가와 무료 컨실팅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사전신청은 진짜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