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문화재단은 27일(화) 오후 7시 30분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2016 성악중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2016 성악중창 페스티벌'은 전국 유일의 성악중창 페스티벌로 대구지역 성악중창단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성악중창단이 함께 참여한다.
이번 공연에는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유명한 '아르스노바', 뜨거운 열정의 '열인', 뮤지컬과 팝페라 중심의 앙상블 '인칸토', 독일 유학파로 구성된 'MSG' 등 대구에서 활동을 팀을 비롯해 세계 각국에서 연주활동을 하고 있는 남성중창단 '유엔젤보이스', 바리톤 우주호, 제상철, 한명원으로 구성된 'The tones 3'가 출연한다.
특별출연으로 세계 유명 극장에서 500여 회가 넘는 오페라 주역을 맡은 바리톤 고성현과 클래식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나는 가수다2'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팝페라 가수 카이가 출연한다.
반주는 수년간 대구국제오페라축제를 전담해온 디오오케스트라가, 지휘는 이동신 경북도립교향악단 상임지휘자가 맡는다. 전석무료. 전화 신청 필수. 053)659-4294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