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조용필(68)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는 광고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걸렸다.
조용필의 팬클럽 연합은 3개 팬클럽(이터널리, 미지의세계, 위대한탄생)이 후원금을 모금해 세계 광고의 중심지인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50주년 광고를 게재했다고 30일 밝혔다.
광고에는 '조용필: 더 케이팝 레전드.셀러브레이팅 더 피프티스 애니버서리 오브 데뷔!'(Cho Yong Pil: The K-Pop Legend.Celebrating the 50th anniversary of debut!),'조용필! 음악은 그의 삶이었고,그의 음악은 우리의 삶이 되었다.당신의열정을 응원합니다'란 문구와 함께 기타를 연주하는 조용필의 모습이 담겼다.
팬클럽 연합은 앞서 이달 7~21일 서울 강남역 인근의 대형 건물에도 50주년 축하 광고를 게재했다.
팬클럽 연합 측은 "뉴욕 광고가 50주년 (전국투어) 대장정을 앞둔 오빠에게 힘찬 출발의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며 "뜻깊은 이벤트가 실행될 수 있도록 성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조용필은 5월 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19일 대구,6월 2일 광주,9일 의정부 등지에서 전국투어 '땡스 투 유'(Thanks to you)를 개최한다.
연합뉴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민간업자 김만배·유동규 1심 징역 8년…법정구속
李 대통령 지지율 57%…긍정·부정 평가 이유 1위 모두 '외교'
李 대통령 "韓日, 이웃임을 부정도, 협력의 손 놓을수도 없어"
시진핑에 '최고급 바둑판' 선물한 李…11년전 '바둑알' 선물에 의미 더했다
한중 정상회담서 원·위안 통화스와프 등 7개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