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터뷰]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매니저와 출연..'훈남 매니저' 강현석 "승윤형과의 케미 기대 해주세요!"

개그맨 이승윤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한다.

방송계에 따르면 개그맨 이승윤이 오늘(10일) 방송되는 '전참시'에 매니저와 함께 출격한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은 매일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출연이) 아직은 얼떨떨하다. 하지만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강현석 매니저는 "이승윤이 출연한 '라디오 스타'에서 깜짝 출연 이후 '전참시'에서 출연 요청이 왔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개그맨 이승윤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강현석 매니저를 직접 영입했다"고 털어놓으며 매니저에 대한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 직후 강현석 매니저는 '훈남 매니저'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MBC 라디오 스타
사진.MBC 라디오 스타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강현석 매니저는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일한지 1년 정도 됐다며 "1년 동안 산에만 다녔다"고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승윤과 매니저가 똑같은 패딩을 입고 마주한 사진이 공개돼 '같은 패딩 다른 느낌'을 만들어 의아함을 안기기도.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강현석 매니저의 '전참시' 출연은 많은 팬들의 바람이기도 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일상을 공개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가수 선미, 배우 심형탁, 개그맨 박성광 등이 매니저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네티즌들이 "이승윤 매니저를 출연시켜 달라"고 요청해 베스트 댓글에 오르기도 했다.

매일신문을 방문한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 씨.
매일신문을 방문한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 씨.

강현석 매니저는 '전참시' 출연을 알리며 "승윤형과의 형·동생 같은 케미를 지켜봐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개그맨 이승윤과 강현석 매니저의 케미 폭발 일상을 담은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늘(10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