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마을 사람들과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은 17일(토) 오후 2시 대구청소년수련원 대공연장에서 지역 아동센터 공연발표회인 제6회 아트페스티벌을 연다.
'행복한 문화! 신나는 예술!'이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고 문화예술의 즐거움을 나누는 음악 축제의 장이다.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 행사는 대구・경북・경남 40곳의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통합예술심리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쉽게 예술에 대한 이해와 즐거움을 깨우치고, 창의력과 사회성을 기르는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오카리나 연주단, 전문 꿈쟁이 인형극단의 '벌륜쇼'와 KY Dance Project의 K-POP 댄스 특별무대를 꾸며진다. 전석무료, 문의 053)216-3173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