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짜사나이300' 최윤영, 사격 카리스마와 여성미 '극과 극 매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진짜사나이300' 최윤영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 첫회부터 '본투비' 군인 포스로 등장한 배우 최윤영의극과 극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 최윤영은 군복 차림에 사격에 집중하는 강인한 모습과 이와 상반되는 여성미가 강조된 옷차림과 포즈를 취한 것. 이는 앞서 진행한 패션매거진 에디케이 화보현장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 화제가 된 컷이다.

지난 방송에서 최윤영은 3분 응급처지를 시뮬레이션하는 동안 환자를 대하는 남다른 처치술과 강도높은 사격 훈련에서 모두가 놀랄 실력으로 군인 DNA라고 불렸다.

방송관계자는 "최윤영님 너무 잘하고 계십니다. 오늘 합격하기 정말 어려운 전투사격 평가도 엄청난성적으로 통과 했다. 남자 출연자들도 거의 다 떨어지는 훈련인데 대단하다."고 전했다.

한편,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MBC '진짜사나이300'(연출 최민근, 장승민)는 금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