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샤이니 키, 2월 첫 솔로 콘서트 개최..."키랜드 드디어 오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다음 달 첫 솔로 콘서트를 연다.

키는 2월 2~3일, 7~10일 6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솔로 콘서트 ''THE AGIT' KEY LAND – KEY'('디 아지트' 키 랜드 – 키)를 개최한다. 콘서트를 통해 키는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키가 처음 선보이는 국내 솔로 콘서트로, 지난 11월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를 통해 솔로 가수로 새롭게 변신한 키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다. 해당 콘서트의 티켓 예매는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에서 첫 솔로 앨범 'Hologram'(홀로그램)을 발표해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솔로 데뷔 기념 라이브 이벤트 'KEY LAND'를 성황리에 마치며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만큼, 이번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키의 국내 첫 솔로 콘서트에 팬들은 "기범아 너무 좋다 콘서트 잘해 파이팅(egg8****)", "드디어 키랜드 내한!!ㅠㅠㅠㅠㅠㅠㅠㅠ(as71****)", "내자리 있게해주세요!!ㅠㅠㅠ(wnsl****)"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키(본명 김기범)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놀라운 토요일', '서울메이트2'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탁월한 센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