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니지M' 정기 점검 돌입···용의 계곡 삼거리 이벤트 업데이트 예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리니지 M 화면 캡쳐
리니지 M 화면 캡쳐

엔씨소프트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이 정기 점검에 들어갔다.

엔씨소프트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 오전 4시 30분부터 8시까지 정기 점검을 실시,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 점검은 진행 상황에 따라 연장될 수 있다. 또 점검이 예정보다 일찍 완료될 경우 조기 오픈될 수도 있다.

엔씨소프트는 12일에 2월 2주차 업데이트 뉴스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뉴스에 따르면 이날 정기 점검 후 '보스를 부르는 용의 계곡 삼거리 이벤트'와 밸런타인데이 맞이 '이실로테의 밸런타인 준비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보스를 부르는 용의 계곡 삼거리 이벤트'는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소모하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봉인된 상자 1개를 획득하는 내용이다. 봉인된 상자에서 상급 변신 뽑기권,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 제로스의 영혼구, 드레이크의 피 중 확률적으로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제로스의 영혼구와 드레이크의 피를 용의 계곡 삼거리 지역에서 사용하면 이벤트 몬스터인 '제로스'와 '거대 드레이크'를 소환할 수 있다. 이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급 스킬 상자, 희귀 스탯 티셔츠 상자, 희귀 스탯 반지 상자, 희귀 스탯 부츠 상자, 희귀 무기 상자,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실로테의 밸런타인 준비 이벤트'는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월드 보스에 출몰하는 이벤트 NPC '초코 케이크'를 처치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 200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이외에도 이날 점검 후 오만의 탑 전 층의 보스 몬스터 출현 시간이 변경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