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가방앤컴퍼니, 유해성분 쏙 뺀 '퓨토 첫니치약, 퓨토 양치컵 세트' 출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가방앤컴퍼니 제공.
아가방앤컴퍼니 제공.

아가방앤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Putto)가 구강 케어 라인으로 영역을 확대, 외부에서도 간편하고 청결한 구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퓨토 첫니치약'과 '퓨토 양치컵 세트'를 출시했다.

퓨토 첫니치약은 튜브타입의 2개입 구성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레몬오일은 구취제거와 충치, 치주염 등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시켜 준다. 또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인 알란토인이 잇몸 질환과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을 준다. 유기농 인증 기관인 에코서트 인증을 완료한 천연성분의 함유와 살균제 성분인 CMIT와 MIT을 비롯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옐로우와 화이트 색상의 양치컵 세트 2종은 3세 이상 8세 미만을 위한 유아용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됐다. 이 중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춤 설계돼 시기별 균형 잡힌 칫솔질이 가능하고 이중 슬림모와 작은 헤드를 사용해 아이의 치아 손상을 최소화한다. 이 제품은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100% 미생물 분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칫솔 플리퍼(Flipper, 덮개)와 물 빠짐을 돕는 핸드 메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윤해련 아가방앤컴퍼니 용품사업부문 팀장은 "제품 개발단계부터 아이의 구강구조와 천연유래 성분을 강조해 기획했다"며 "성분의 안전성과 기능성을 입증한 이번 출시 제품이 새 학기 어린이집 입학을 앞두고 있는 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 제품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