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녕하세요' 양치승 트레이너가 제안한 성공적인 다이어트 비법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BS
사진.KBS

'안녕하세요'에서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오는 18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다이어트 문제로 매번 충돌하는 어머니와 동생 때문에 고민이라는 오빠의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소개된 '위대(大)한 동생'은 초등학교 6학년 동생이 고도비만 판정을 받은 후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조절은 물론 다양한 약과 식품에 운동까지 강요하는 어머니와 동생사이에는 매일 전쟁이 벌어지고, 자신까지도 그 싸움에 동참하게 된다는 18세 오빠의 고민이다.

고민주인공은 지난 3년 동안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고 했다. 고민주인공이 보기에 어머니는 극성이고 동생은 의지가 약하다고 했다. 어머니는 동생을 위해 다이어트 관련 식품과 약재 등에 3백만원 이상을 사용했고 태권도, 합기도, 특공무술에 새벽에 수영까지 시킨다고 했다. 동생은 오빠의 고민이 이해가 되지만 먹는 것을 자제할 수가 없다고 했다. 동생은 곱창, 닭발, 해장국, 천엽, 육회 등을 꼽으며 다 먹고 싶어한다고 했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현재 동생은 새벽에 수영을 하고 귀리도 먹는 등 노력을 하고 있다고 했다.

특히, 이날은 이 사연을 위해 유명 트레이너인 양치승이 깜짝 출연했다. 양치승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해 출연진과 방청객들의 귀를 솔깃하게 했고, 집에서도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기구와 방법 또한 소개해주기도 했다.

양치승이 소개해준 운동을 따라하는 동생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고 출연진들과 방청객들도 호기심 어린 눈길로 바라보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와 관련 효민과 양치승이 무대위에서 손을 잡고 서있는 모습이 공개되어 어떤 운동일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티아라의 안무선생님이었던 배윤정은 "못 먹게하면 더 음식이 땡기나봐요"라더니 티아라의 데뷔초기 다이어트관련 일화를 소개했고, 이를 옆에서 듣고 있던 효민이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고 해 과연 그 내용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될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오는 18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