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컬투쇼' 차태현, 사무엘 합류 고마움 밝혀…"사무엘 없으면 행사가 안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SBS '컬투쇼'에 출연한 사무엘, 차태현. SBS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캡쳐

'용감한 홍차' 차태현이 사무엘의 합류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는 홍경민, 차태현, 사무엘이 출연했다. 지난달 컬투쇼를 통해 만들어진 '용감한 홍차'의 홍보 때문이었다.

홍경민, 차태현의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는 지난달 '컬투쇼'를 통해 만들어졌다. 당시 스페셜DJ로 참여한 차태현은 '홍차'의 컴백소식을 전하며 용감한 형제의 프로듀싱이 더해진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했고, 한 청취자가 '용감한 홍차'라고 그룹명을 지어줬다.

'용감한 홍차'의 신곡 '사람들'은 중독성 강한 락트로닉 장르로, 남녀노소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의 합류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곡으로 대중의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홍차'에 합류하게 된 사무엘은 "대표님(용감한 형제)한테 먼저 연락을 받았다. 음원을 던져 주셨는데 '용감한 홍차'라는 가이드가 나와있어서 제 파트를 예상했다. 하지만 의외로 많았다"고 운을 뗐다.

이에 차태현은 "사무엘이 '피처링'이 아닌 '위드'로 적었다. 사무엘이 없으면 행사를 포기해야할 정도다. 사무엘이 없으면 폼이 안난다"고 사무엘의 도움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사무엘은 용형의 선택이다"라며 "아마도 사무엘의 입장에서는 가장 힘든 해일 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