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제철 해산물 맛집 '서촌계단집'을 아시나요? 생방송 오늘저녁 소개 "위치는 경복궁역,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철 해산물 맛집
제철 해산물 맛집 '서촌계단집'을 아시나요? 생방송 오늘저녁 소개 "위치는 경복궁역,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 네이버 지도

제철 해산물을 판매하는 서울 종로 '서촌계단집'이 18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의 줄 서도 좋아 코너에 소개된다.

서촌계단집은 앞서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통, 식신로드, 수요미식회 등의 맛집 방송에 두루 소개된 곳.

이날 방송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모은 해산물 요리를 당일 공수해 당일 판매하는 서촌계단집의 하루가 소개된다.

남해 참소라, 제주도 딱새우, 통영 돌멍게, 울진 돌문어 등 800kg 규모의 판매 해산물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 이런 해산물 규모도 놀랍지만, 손님에게 내어 놓을 때 탑처럼 쌓아주는 비주얼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방송에서는 푸짐한 양만큼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맛의 비결도 공개한다.

서촌계단집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1길 15.

3호선 경복궁역 인근에 있다. 1번 또는 2번 출구로 나와 서쪽으로 이동하면 세종마을음식문화거리(금천교시장) 내에 위치해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