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틀그라운드(배그) 2월 20일 서버 점검 없다 "오전 11시 무점검 패치는 무엇?"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

배틀그라운드(배그)가 20일 라이브 서버 점검을 실시하지 않는다. 배그 공식카페에는 이같은 내용의 공지글이 19일 오후 6시 7분 등록됐다.

배그는 매주 수요일 또는 목요일에 점검을 실시했지만, 이번주는 점검 스케쥴 없이 지나가는 것이다.

대신 20일 오전 11시부터 무점검 패치를 진행키로 했다.

업데이트 용량은 36MB이다.

기존 점검 때와 마찬가지로 패치 완료 후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실시해야 한다.

이번 무점검 패치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이용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수시간 점검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게임 접속 시간이 늘어난 점을 반기는 이용자들이 있다.

반면 렉 방지를 비롯한 최적화 조치 등 보다 안정된 게임 환경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걱정과 우려도 나타내고 있다. 배그는 지난 13일 점검 직후인 오후 9시 18분 이후 로비 접속 불가 및 지연 현상이 발생해 3시간여만에 현상을 복구하기도 했다. 일부 이용자는 이처럼 불시에 나타나는 오류를 정기적 점검을 통해서나마 줄여주길 바라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