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다르 '레깅스+언더웨어 패키지' 24시간 한정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안다르 홈페이지 캡쳐
안다르 홈페이지 캡쳐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안다르가 26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동안 레깅스와 언더웨어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안다르에 따르면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시간 한정해 진행되며 피치 스킨 가공으로 퀄리티를 높인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완벽한 핏을 연출하는 레깅스 전용 언더웨어 '심리스 쇼츠(Seamless Shorts)'를 특별 할인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각각 정가 6만6000원, 9500원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이번 안다르의 프로모션 패키지를 구매한다면 정가 기준에서 약 60%를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최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새로 시작하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피치 레깅스와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 줄 언더웨어 패키지를 통해, 실내외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 함께 봄맞이 다이어트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다르에서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늘 이후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르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및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