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신영 원장 "떨어진 질 탄력에 의한 요실금·질염, '비비브'가 수술 대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신영 원장
박신영 원장

나이가 들면 피부 속 콜라겐의 탄력이 저하되면서 피부가 처지게 된다.

이러한 변화는 여성의 몸속에 있는 질에서도 나타난다. 질 내부조직의 콜라겐의 탄성이 저하되면서 질 입구가 늘어지거나 느슨해진다.

특히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라면 이러한 질 이완이 더욱 심하게 나타날 수 있다.

이렇게 노화나 출산 등으로 인해 질의 탄력이 떨어진다면 질염이나 요실금 등 다양한 여성 질환이 나타날 수 있고 성감을 떨어트릴 수 있다.

관련의에 따르면 이를 개선하기 위해 질축소수술 등을 받는 경우가 있지만 마취와 절개, 봉합 등의 과정이 필요해 시술에 대한 부담이 컸다.

이때 마취나 절단 없이 질타이트닝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비브 시술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관련해 부산비비브 시술을 제공 중인 부산 수영여성의원 박신영 원장은 "비비브는 고온의 모노폴라를 질 점막에 조사하는 시술로, 열에너지가 피부 가장 깊은 층인 진피층 아래 콜라겐까지 전달되어 질 속 안 깊은 곳까지 강력한 타이트닝 효과를 얻는데 도움이 된다"며 "비비브는 절개와 마취가 필요 없어 시술 시 받는 부담이 적고 시술시간도 30분 내외로 짧으며 시술 한 달 후 효과가 나타나고 최소 1년 정도 지속될 수 있다.

부산비비브를 통한 효과적인 질타이트닝은 늘어진 질로 인한 요실금이나 질방귀, 질염 등의 증상개선과 성감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비비브는 세계 65개국에서 100만 케이스 이상 시술이 이루어질 정도로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 또한 미국 FDA, 유럽 CE 식약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정성이 검증되어 부작용에 대한 걱정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기 위해선 충분한 상담과 개인에게 맞는 정확한 시술이 이뤄져야 한다.

이에 대해 박 원장은 "비비브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질이완증 치료 용도로 허가를 받은 기기일 만큼 그 효과가 검증되었지만, 민감한 부위에 적용되는 시술인 만큼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며 "만족스럽고 안전한 시술 결과를 얻기 위해선 피부구조에 대한 지식과 레이저 장비 시술경험이 많은 전문의가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하고 충분한 상담 후 자신에게 적합한 시술인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