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를 둘러싼 채무 논란으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마이크로닷이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자신의 심경을 고백할 예정이다.
유튜브 '쨈이슈다' 측은 9일 "전날 오후 서울 강남 모처에서 마이크로닷과 인터뷰를 했다"며 "12일 오후 자세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인터뷰에서 마이크로닷은 부모의 채무 논란과 관련해 최초로 입장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8일 진행된 인터뷰에서 "(피해자들에게) 변제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쨈이슈다' 측은 마이크로닷이 빚투 논란과 관련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직접 말하는 등 비교적 적극적인 모습을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마이크로닷은 지난해 11월 부모의 '빚투'와 관련된 논란이 불거지자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피해자들이 나타나자 사과하며 11월 25일 활동 중단 선언을 했고 이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러나 부모인 신모씨 부부가 지난 8일 밤 귀국하자, 마이크로닷도 모습을 드러내며 심경을 밝혔다.
마이크로닷의 근황과 그의 입장이 담긴 자세한 영상은 오는 12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쨈이슈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