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목동∙대치동학원 등 명문학군 못지 않은 커리큘럼, 스마트 중학생 학습지관심

목동학원가나 강남 대치동학원 등 명문학군에 위치한 학원가는 수강신청을 하기 위한 학생과 학부모들로 붐빈다. 하지만 이렇게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는 학생은 많지 않다. 가격 부담이나 학원과의 이동 거리로 고민을 하는 학부모들도 많기 때문이다.

중학생의 경우 아직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관리와 관심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는 다른 학습방법을 모색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에 스마트 중학생 학습지가 홈스쿨링으로 주목 받으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중학교 스마트학습지는 기본의 학습지와는 다르게 태블릿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다. 서울에 거주하는 학생들과 부산이나 광주, 대구 등 지방에 거주하는 학생들이 동인랗ㄴ 학습 커리큘럼을 누릴 수 있는 점 역시 학부모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역시 이러한 장점을 내세우며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중이다. 학년과 진도에 관계없이 학습생의 수준과 진도에 따라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중간고사나 기말고사, 자유학년제, 특별활동 등 모든 학습이 태블릿PC 속에 들어 있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자녀의 스마트기기 사용이 걱정되어 중학학원을 보내는 학부모들이 많다. 밀크T중학은 그러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자녀가 중학교 공부애만 집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강남 대치동학원, 목동학원 등 명문학군 못지 않은 우수한 커리큘럼과 학습관리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밀크티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