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WWW') 9회가 방송된다.
지난 8회 방송에서는 타미(임수정)와 모건(장기용)의 키스신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지난 방송에서 "결혼 생각 있어요?"라는 질문에, 타미와 모건은 각각 "아니오"와 "네"라며 정반대로 답한다. "오래전부터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리고 행복하게 사는 게 꿈"이라는 모건과 달리, 타미는 "혼자라서 누릴 수 있는 자유를 포기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결혼을 꿈꾸는 너한테 지금은 아주 중요한 시간이야. 그 중요한 시간을 아무 꿈도 못 꾸게 하는 사람과 낭비하지 마"라는 타미의 말에 모건은 말문이 막혔다. 이후 모건은 타미를 집 앞까지 데려다두며, "만나서 반가웠어요. 배타미"라는 말을 끝으로 타미를 등졌다.
집에 들어와 현관문에 기대선 타미는 그대로 다시 문을 열고 나가 다급하게 엘리베이터 버튼을 눌렀고, 그곳엔 여전히 모건이 서있었다. 모건은 타미에게 "가지 말까요?"라고 물었고, "어"라는 타미의 답에 성큼성큼 걸어 나와 그녀에게 입을 맞췄다.
이어지는 9회 방송의 예고편에서는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는 타미와 모건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WWW'의 주연 배우인 임수정과 장기용은 연일 화제가 됐다. 이에 두 사람의 극 중 나이와 실제 나이를 궁금해 하는 누리꾼들도 많다.
임수정은 1979년 생으로 올해 41세이며, 극중 배타미의 나이는 38세인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장기용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8세이며, 극중 박모건의 나이 또한 28세이다.
한편 'WWW'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