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솜혜인 누구?…'아이돌 학교' 출연, 동성애 커밍아웃 화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엠넷
엠넷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솜혜인. 엠넷 제공.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동성애를 커밍아웃한 '솜혜인'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솜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숏컷이고 그저 제 여친의 스타일이에요. 제 여자친구한테 남자냐고 여자냐고 물어보는 건 애인 입장에선 좀 속상해요"라고 말했다.

앞서 솜혜인은 지난달 3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스로 양성애자임을 밝히고 현재 여성과 교제 중임을 전한 바 있다.

솜혜인은 또 "추측성 기사와 글, 영상 올리면 법적 처분하겠다"며 "사랑해서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 한 것이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커밍아웃을 한 게 아니"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들은 생각이 다르고 동성애를 혐오하실 수 있다. 혐오하셔도 된다"며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좋아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다. 그저 남들과 똑같이 연애하고 사랑하는 걸 숨기고 싶지 않았을 뿐"이라고 덧붙였다.

솜혜인은 2017년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다. 그러나 건강상의 문제와 심리적인 부담감에 노래 실력에 대해 혹평을 들었고, 결국 거식증을 앓고 있다는 것이 밝혀져 1회만에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또 학교폭력에 연루됐다는 의혹도 받았다. 현재는 피팅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