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평등 교육뮤지컬 '오, 마이 드림!'(Oh, my dream!)이 5일(목), 6일(금) 봉산문화회관 스페이스라온에서 공연된다.
브리즈컴퍼니 주최, 주관으로 무대에 올려는 뮤지컬 '오, 마이 드림!'은 공공기관 및 공공기업이 반드시 이수해야하는 성 평등 교육 콘텐츠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활기찬 직장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뮤지컬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성 평등 교육을 눈과 귀가 즐겁운 쇼케이스 형태로 꾸며진다.
사회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높은 직위를 가지고 싶은 여자. 하지만 면접을 볼 때마다 실패해 벌써 4번째 면접이다. 면접을 볼 때마다 결혼, 출산, 육아 문제를 물어본다. 그리고 큰 성공보다는 그저 즐거운 음악을 하고 싶은 남자. 면접을 볼 때마다 성공해 벌써 4번째 합격이다. 남자니까 능력을 키워 얼른 가족을 책임져야 된다는 부담감을 느낀다. 두 사람은 한 회사의 면접장에서 서로 면접을 보고, 함께 면접에 합격하게 된다. 기뻐함과 동시에 서로 입사 동기인 것을 알게 되는 두 사람. 하지만 직장 내에서 벌어지는 '성 평등' 문제로 두 사람은 서로 감정이 상하게 되는데…. 공연 5일(목), 6일(금) 오후 4시. 전석 초대. 문의 010-5178-0160.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