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Mnet M2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역대급 컴백쇼를 선보인다.
Mnet은 오는 21일 오후 7시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웰컴백쇼')을 유튜브, 브이라이브 등 다양한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방송으로 내보낼 예정이다.
이날 TXT는 '웰컴백쇼'를 통해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앨범 소개와 준비 과정에서 있었던 이야기들, 수록곡의 다양한 매력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제작진 측은 "이번 '웰컴백쇼'는 'TXT가 MOA(팬덤 명)와 만나, 새 앨범 'MAGIC'의 세계로 함께 떠난다'는 내용의 테마로 꾸며진다. TXT 멤버들의 매력과 독특한 무대 구성, 다양한 스페셜 영상 등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TXT는 지난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데뷔했다. 이후 데뷔 앨범이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44개 국가 및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40위, 빌보드 '소셜 50' 2위에 오르며 '차세대 글로벌 슈퍼루키'로 확실히 자리 잡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TXT의 '웰컴백쇼'는 오는 21일 오후 7시 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