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현무 이혜성 열애설…'해피투게더4' 출연 당시 모습 보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해피투게더4 전현무 이혜성
사진. 해피투게더4 전현무 이혜성

12일 방송인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의 열애설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날 한 매체는 "전현무와 KBS 이혜성 아나운서가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사이가 가까워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바탕으로 가까워졌으며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전현무 소속사 측은 복수 매체를 통해 "전현무 열애설을 접하고 사실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던 이혜성 아나운서의 모습이 재조명 되고 있다.

당시 이혜성은 전현무에게 "같이 아나운서실에서 생활한 적은 없지만 최근에 감사한 일이 있었다. 내가 얼마 전에 사고를 쳐서 경위서를 쓸 일이 있었다. 어떤 식으로 써야 할 지 몰라서 아나운서실 공용 컴퓨터를 검색해봤는데 전현무 이름으로 경위서가 버전별로 수십장이 나왔다. 이름만 바꿔서 쓰면 될 정도로 있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전현무는 "경위서는 쓰는 요령이 있다. 아무리 작은 실수라도 대역 죄인인 것처럼 써라"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현무는 지난 2006년 KBS 제32기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했다. 이후 2012년 9월 프리선언을 한 뒤 현재 '해피투게더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수요일은 음악프로' 등의 진행자로 맹활약 중이다.

지난 2016년 KBS 공채 43기로 입사한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의 진행을 맡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