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세요" 유통업계 기획전 풍성

백화점은 어린이 공연·맞춤형 선물 마련, 이커머스 업계도 성탄절 선물 이벤트

롯데마트 내
롯데마트 내 '토이저러스' 매장은 '겨울왕국2' 개봉과 함께 다양한 완구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 제공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성탄절을 맞아 가족 동반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4, 15일과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5층 샤롯데 스퀘어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패밀리 벌룬 쇼'를 진행한다. 21~25일에는 7층 문화홀에서 어린이 캐릭터 뮤지컬 '출동! 슈퍼윙스, 우주기지를 지켜라'도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최근 개봉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를 주제로 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겨울왕국 페스티벌'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마트 칠성점에서는 겨울왕국 테마의 아동용 식기를 비롯해 쿠션, 베개 등 홈패션 상품들을 판매한다. 율하점 '토이저러스'에서는 겨울왕국 의상을 비롯해 레고 등 완구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이커머스 업계 역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쇼핑몰 G9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를 열고 160여 종의 관련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트리부터 선물용 장난감, 쥬얼리, 화장품, 홈파티 먹거리 등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상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총 2천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100원 응모' 이벤트도 연다. 매주 1천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 등을 주는 경품응모권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낙첨 시 응모금 100원은 자동으로 캐시백된다.

인터파크는 '인터파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24% 할인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특히 아이, 커플, 부모님 선물 카테고리 등 '맞춤형 카테고리관'을 운영해 선물 대상에 맞춰 완구, 게임, 계절가전 등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아울러 '공유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을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공유한 뒤 공유 받은 친구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함께 응모가 완료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