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령군 '2020 군정시책 제안 공무원 부문' 제안심사위원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금상 등 4건 우수제안으로 선정

고령군청 전경
고령군청 전경

경북 고령군은 '2020 군정시책 제안 공무원 부문'에 대한 제안심사위원회를 열고 금상 1건 등 4건의 우수 제안을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공무원 제안 공모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적극행정의 일환으로 조기 실시됐다.

올해 제안 공모된 총 170건 가운데 중간심사를 통과한 10건에 대한 위원회 심사 결과, 금상에는 '고령군 생활체육공원 배달존 설치'가 선정됐다.

은상과 동상에는 '배달맨&포장판매 서비스 도입'과 '코로나19 월세 감면 시행하는 착한 임대인 알리기'가 선정됐다.

장려상에는 '군직영 숙박시설 주중할인'이 채택됐으며, 부서특별상은 가장 적극적인 참여를 보여준 쌍림면 직원들에게 돌아갔다.

우수 제안자에 대한 시상은 앞으로 정례조회에서 진행되며, 채택된 우수 제안은 실시 부서에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마련해 적극 시행한다는 방침이다.

곽용환 군수는 "채택된 제안들을 군행정에 적극 반영하고 적시에 시행되도록 각 부서에서 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