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혜수 "피해자 모임? 합의 없다" 학폭 의혹 법적 대응 [입장문 전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혜수. 박혜수 인스타그램
박혜수. 박혜수 인스타그램

배우 박혜수 측이 최근 잇따른 자신에 대한 학폭(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거듭 부인, 실제 법적 대응에도 나선다고 밝혔다. 그간 폭로의 허위성을 입증할 증거들을 모았고, 이에 대해 합의 없는 고소를 이어나가겠다는 것이다.

24일 박혜수 소속사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이 밝히면서 박혜수에 대한 학폭 의혹 제기의 중심에 있는 일명 '피해자 모임'도 언급했다.

소속사는 "자칭 피해자 모임 소속이라는 자가 익명으로 소속사 및 배우의 부모 연락처로 '어떻게 하실 거냐'라는 식의 막연하고도 정체 모를 연락을 취해왔다"며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도 않는 연락이 합의 등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거나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악의적 조직 행위가 아닌지 의심된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소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들은 법률적 절차 등 공식적 절차를 통해 자신의 권익을 위한 조치를 취하시길 바라고, 이에 대해 당사는 성심성의껏 응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박혜수에 대한 학폭 의혹은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통해 제기됐으나, 이 글에 대해서는 작성자가 박혜수가 가해자라는 사실을 부인하며 삭제한 바 있다.

그러나 이후 박혜수의 SNS를 비롯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박혜수에 대한 학폭 의혹 제기가 잇따른 상황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정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은 22일 현직의 자동 공천을 부정하며, 공정한 경쟁을 위한 공천 기준을 강조했다. 그는 이번 지방선거를 당을 ...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정책 변화로 인해 미국 연방대법원은 상호관세 부과를 위법으로 판결했으나, 트럼프 대통령은 즉각적으로 글로벌 관세...
정치 유튜버 전한길이 그룹 슈퍼주니어 최시원을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3·1절 기념 자유음악회'에 초청했으나, 가수 태진아 측은 출연 사실을 ...
태국의 유명 사찰 주지 스님 A씨가 여러 여성과의 부적절한 관계로 논란에 휘말렸다. 최근 소셜 미디어에 유포된 영상에는 A씨의 아내가 다른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