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곽병원, 개원 69주년 기념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곽병원(병원장 곽동협) 개원 69주년 기념식이 6일 대구 중구 곽병원 별관 문화공간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최소 임직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식순은 사령장 및 공로상 수여, 시상, 축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69년 전통의 곽병원은 1952년 곽외과의원으로 개원한 후 1983년 종합병원으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해 현재 곽동협 병원장을 필두로 24명의 전문의를 비롯한 300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대구에서 순수 민간 자본으로 설립, 종합병원으로 승격하면서 60년 이상의 연륜을 자랑하고 있는 곳은 곽병원이 유일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