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는 비비안과 함께 KBO 리그 개막에 맞춰 2021 구단 로고를 새롭게 적용한 마스크를 출시했다. 특히, 올해 창단한 SSG랜더스의 로고를 적용한 마스크까지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구단 로고 마스크는 KBO 리그 6개 구단(NC, kt, 기아, 삼성, SSG, 한화)의 로고와 각 구단의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각 구단별로 3가지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사이즈도 기존 3가지(S, M, L)에서 XL 사이즈를 추가로 제작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또 마스크 원단을 기존 아스킨 소재에서 천연 항균 효과가 있는 구리사 원단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구리사 원단은 세균 박멸과 악취성 화학물질인 암모니아의 발생을 억제해 제습과 탈취 기능을 갖춘 기능성 원단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마스크는 형태도 3D 입체 설계로 디자인되어 착용감이 편안하며 세탁 후에도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는 KBO 공식 앱 및 KBO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BO마켓(www.kbomarket.com)과 비비안 공식 온라인 샵(www.vivien-mall.com)에서 판매 가격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