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수성문화재단, 축제 슬로건 공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해 있은 제2회 수성빛예술제 야경. 수성문화재단 제공
지난해 있은 제2회 수성빛예술제 야경. 수성문화재단 제공

수성문화재단은 다음달 20일까지 수성못페스티벌과 수성빛예술제의 축제 슬로건을 공모한다. 대구의 관광명소인 수성못을 배경으로 하는 제8회 수성못페스티벌은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제3회 수성빛예술제는 12월 10일부터 다음해 1월 2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시민들의 안식처인 수성못을 놀랍고, 신나는 축제의 공간으로 만들어보겠다는 수성못페스티벌과 수성못 물길을 따라 사람, 자연, 빛이 만나는 겨울철 빛 축제인 수성빛예술제의 기획취지를 살리는 슬로건이면 출품 가능하다.

축제의 기획취지와 방향을 담은 15자 이내의 간결하고 창의적인 문장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인당 각 1건씩 응모할 수 있다. 이메일(sscf1500@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1명 30만원, 장려상 1명 2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성문화재단 홈페이지(www.ss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