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내부모요양돌봄타운, 연말 '사랑의 마음 나눔 바자회'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수성구 내부모요양돌봄타운(원장 정해명)이 1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대구 수성구 내부모요양돌봄타운(원장 정해명)이 1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사랑의 마음 나눔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대구 수성구 내부모요양돌봄타운(원장 정해명)이 지난 13일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사랑의 마음 나눔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시설 어르신들의 나들이가 줄어 들고 보호자들의 면회도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어르신들의 무료함을 달래 드리고자 송년회를 대신해 개최됐다.

요양원 임직원들과 보호자들로부터 의류, 잡화 등을 기부 받아 바자회를 열었고, 어르신들은 직접 판매자와 구매자로 참여했다.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 55만6천원은 지산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정해명 내부모요양돌봄타운 원장은 "불우이웃 돕기 기금 마련 바자회를 통해 어르신들의 자존감도 올라가고 어르신들이 훈훈한 연말을 보내시게 됐다"며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