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설 명절을 맞아 안전하게 가족, 친구와 행복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이벤트를 마련한다.
우선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대구관광 공식 SNS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제멋대로 대구로드'에서 대구 관광 퀴즈이벤트'퍼즐 속 대구 찾기'가 진행된다.
조각난 관광지 퍼즐과 제시된 초성 힌트를 보고 관광지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형식으로 기존 대구 대표 관광지와 함께 신규 관광지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도 포함했다.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다음달 3일 치킨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을 이용한 비대면 미션투어 프로그램인 '내추럴 대구 모바일 스탬프 투어'도 진행한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대구를 대표하는 힐링·언택트 관광지 30곳 중 7곳 이상을 방문해 모바일 스탬프를 받는 방식이다.
스탬프를 모아 동대구역 및 동성로의 관광안내소를 방문하면 선착순 230명까지 무선이어폰을 기념품으로 준다.
모바일 스탬프를 찍고 관광지 인근의 식당이나 카페를 이용한 영수증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우수 후기 작성자 100명에게 모바일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내추럴 대구'는 대구의 3대문화(신라·가야·유교)와 백두대간, 낙동강을 중심으로 한 대구 생태관광 브랜드로 달성습지, 수성못, 팔공산, 앞산, 하중도 등 자연생태형 관광지와 청라언덕, 김광석다시그리기길, 구암서원 등 도심형 관광지로 구성돼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