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3월 23일까지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뱅킹 '하나원큐 앱'에서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1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면 100% 당첨되는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하나은행의 환전 서비스 '환전지갑'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24시간 365일 쉽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모든 손님들에게 최대 90%의 환율(Spread)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환전지갑을 이용해 룰렛게임에 참여하면 면세점, 여행사 할인쿠폰이 포함된 '럭키 박스'와, 여행상품권, 여행용 캐리어, 커피 쿠폰, 아이스크림 쿠폰, 케익 쿠폰, 하나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매일 선착순 2천22명에게 해당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한 손님 50분을 추첨해 치킨세트를 전달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본부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기다리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에서 환전을 이용하는 손님들께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