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는 지난달 28일 동산홀에서 대학 안전‧보건 목표와 경영방침 선포식을 열었다.
이날 선포식은 안전보건경영이 대학 운영의 최우선 가치임을 표명하고 그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한 실천 의지를 밝히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보직자와 대학 구성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박승호 총장과 홍종표 직원노동조합장이 함께 대학 안전‧보건 목표와 경영방침 공동 선언문을 낭독했다.
계명문화대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구성원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안전‧보건 경영방침으로 내세웠다.
선언문에는 ▷안전보건 관련 법규 및 제반 규정 준수 ▷안전한 근무환경 구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시스템 구축 및 운영 ▷사업장 내 모든 유해‧위험요인을 지속개선 ▷비상 대응체계 구축 및 운영 ▷교직원의 자율적인 안전보건 활동 참여 보장과 안전한 일터 조성 등의 안전‧보건 목표가 담겼다.
박승호 총장은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과 다양한 자구책을 마련하는 한편 구성원 모두가 힘을 모아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