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공원공단 주왕산국립공원사무소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 달 7, 8일 주왕산 일대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마음을 깨우는 숲속 힐링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왕산사무소는 요가 전문 강사를 초청해 자연의 소리와 생태경관 등 주왕산의 다양한 자연적 요소를 활용해 가족 구성원 간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힐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7일에는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탐방안내소 앞 잔디마당에서 힐링 요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8일은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까지 상의자동차야영장 야외무대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왕산을 방문한 탐방객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다만 각 프로그램은 20명 이내로 진행되며 참가자가 쓸 요가 매트는 사무소에서 준비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주왕산사무소(054-870-5325)로 연락 후 신청서를 발급받아 담당자 이메일(crystal@knps.or.kr)로 다음 달 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주왕산사무소 신현승 탐방시설과장은 "국립공원의 숲속힐링요가 체험을 통해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일상의 스트레스로 소진된 가족에 대한 사랑과 함께 건강성을 다시 회복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