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뮤지컬 영재’ 도전하세요…아양아트센터 교육생 모집

‘제2기 뮤지컬 영재 아카데미’ 대구 중고생 15명 모집…6일 원서접수 마감

지난해 아양아트센터가 진행한
지난해 아양아트센터가 진행한 '제1기 뮤지컬 영재 아카데미' 성과발표회 모습. 아양아트센터 제공

대구 아양아트센터가 대구지역 중고생을 대상으로 '제2기 뮤지컬 영재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

뮤지컬 영재 아카데미는 뮤지컬에 관심 있는 지역 청소년을 발굴, 체계적인 교육지원을 통해 예비 뮤지컬 배우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첫 사업을 통해 9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아양아트센터는 다음달 6일까지 대구 소재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생까지 15명 내외를 모집한다. 서류전형과 오디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 진행하는 교육에 참가해 연출‧보컬‧안무 등 뮤지컬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을 배우게 된다. 수업료는 전액 무료다.

연기‧연출 지도는 '아이다', '헤어스프레이', '렌트' 등 유명 뮤지컬을 연출한 김재성 신시뮤지컬컴퍼니 수석연출가가 맡는다. 안무 지도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위대한 쇼맨', '웨딩싱어' 등에서 안무 감독을 맡았던 김도후 안무가가, 보컬 지도는 환희‧지창욱 등 유명 뮤지컬 배우의 음악코치를 맡았던 박란 보컬트레이너가 각각 담당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양아트센터 홈페이지(ayangarts.or.kr)를 참고하면 된다. 053-230-3318.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