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건강 기원과 지역 상생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경상북도 경산 대추를 활용했다. 파리바게뜨는 기존에 잘 쓰지 않는 대추를 베이커리에 활용함으로써 국산 대추의 우수성을 알리고, 변화하는 소비자의 입맛에 맞춰 대추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알린다.
대표 제품은 경산 대추와 호두를 활용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식감이 매력적으로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파운드케이크에 잘 익은 경산 대추의 달콤한 맛에 호두의 고소함을 더한 '대추호두파운드' △고소한 호두파이에 달큰한 경산대추를 올려 완성한 '대추호두파이' △부드러운 마들렌 속에 달콤한 경산대추와 호두의 고소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더한 '대추호두마들렌'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 속에 달지 않은 담백한 백앙금에 은은한 단맛의 경산 대추와 고소한 호두를 더한 '만월빵 대추호두샌드' 등이다.
다양한 베이커리를 알차게 담아낸 선물세트류도 내놓았다. △달콤한 만주와 직접 만들어 먹는 모나카, 네가지맛 양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9시간의 정성으로 만든 팥 앙금 만월빵과 100일 숙성 밀가루로 만든 프리미엄 진 카스텔라, 홍차 마들렌, 한정판 대추호두 마들렌으로 알차게 구성한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팥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는 통팥만주와 6년근 풍기인삼을 찌고 말린 홍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꿀삼통팥만주로 구성된 '통팥만주세트'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마음이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추석선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경산 대추 농가를 돕는 특별한 선물로 더욱 따뜻한 추석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