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섬밋헬스케어, 2022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FIME) 참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 = (주)섬밋헬스케어
사진제공 = (주)섬밋헬스케어

섬밋헬스케어가 2022년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FIME) 를 참석했다고 밝혔다.

섬밋헬스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국제의료기기 전시회인 FIME(Florida International Medical Expo)는 1991년도 개최이래 이번까지 총 31회 개최를 맞이한 북미 최대의 국제의료기기 전시회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FIME 전시회의 경우 당사의 인도네시아 법인인 멀티원플러스(MULTI ONE PLUS)의 브랜드로 참여하였으며, 해당 전시회의 경우 초청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FIME 전시회는 현지시간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양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의료기기, 일회용 의료용품, 의료솔루션 등을 비롯하여 작년기준 총 24개사가 참가하였으며 약 33%가 북미지역, 56%가 중남미지역으로 구성되어 실질적으로 중남미 진출을 위한 관문이 되는 전시회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주)섬밋헬스케어는 미국 FDA 와 CE, ISO, 할랄 등 여러 국제적 인증을 받았으며, 수술용 마스크 및 가운, 방호복 등의 의료용 소모품과 진단키트를 전시하였다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남미를 비롯한 미주 수출을 통해 비즈니스를 글로벌로 확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섬밋헬스케어는 올 하반기 본격적으로 숨쉬기편한 국내 마스크 브랜드 딱따구리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 상품들을 시장에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부산 부전시장을 예고 없이 방문하여 상인들과 시민들과 소통하며 직접 물건을 구매하고 민생 현장을 살폈다. 이 과정에서 상...
구미5산단의 A사가 최근 법원에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하면서 지역 경제에 큰 충격을 주고 있으며, 이로 인해 19개 협력업체가 도산 위기에 처해 피...
방송인 박나래가 전 매니저들과의 법적 공방 속에서 과거 매니저에게 고가의 샤넬 시계를 선물한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으며, 전 매니저들은 박 씨를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