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밋헬스케어가 2022년 미국 플로리다 의료기기 전시회(FIME) 를 참석했다고 밝혔다.
섬밋헬스케어 관계자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국제의료기기 전시회인 FIME(Florida International Medical Expo)는 1991년도 개최이래 이번까지 총 31회 개최를 맞이한 북미 최대의 국제의료기기 전시회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FIME 전시회의 경우 당사의 인도네시아 법인인 멀티원플러스(MULTI ONE PLUS)의 브랜드로 참여하였으며, 해당 전시회의 경우 초청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번 FIME 전시회는 현지시간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양 이틀간 진행되었으며, 의료기기, 일회용 의료용품, 의료솔루션 등을 비롯하여 작년기준 총 24개사가 참가하였으며 약 33%가 북미지역, 56%가 중남미지역으로 구성되어 실질적으로 중남미 진출을 위한 관문이 되는 전시회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주)섬밋헬스케어는 미국 FDA 와 CE, ISO, 할랄 등 여러 국제적 인증을 받았으며, 수술용 마스크 및 가운, 방호복 등의 의료용 소모품과 진단키트를 전시하였다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이번 전시회를 통해 중남미를 비롯한 미주 수출을 통해 비즈니스를 글로벌로 확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섬밋헬스케어는 올 하반기 본격적으로 숨쉬기편한 국내 마스크 브랜드 딱따구리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 상품들을 시장에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조기대선 실시되면 "차기 대선은 보수가 가장 이기기 쉬운 선거될 것"
경북대 '반한집회'에 뒷문 진입한 한동훈…"정치 참 어렵다"
尹 대통령 탄핵재판 핵심축 무너져…탄핵 각하 주장 설득력 얻어
법학자들 "내란죄 불분명…국민 납득 가능한 판결문 나와야"
윤상현 "美 민감국가 지정된 건 민주당 때문…친북·친중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