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열대 과수 감귤 재배가 올해도 대구에서 성공했다. 9일 대구 동구 둔산동 별그린농원에서 한 가족이 감귤 수확 체험을 하고 있다. 대구에서는 현재까지 농가 6곳이 감귤을 재배하고 있으며 이 중 4곳이 출하를 하고 있다. 올해 감귤 생산량은 23톤을 예상하고 있으며, 출하되는 감귤은 수확체험, 대형마트, 로컬푸드 직매장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kyjmaeil@imaeil.com
아열대 과수 감귤 재배가 올해도 대구에서 성공했다. 9일 대구 동구 둔산동 별그린농원에서 한 가족이 감귤 수확 체험을 하고 있다. 대구에서는 현재까지 농가 6곳이 감귤을 재배하고 있으며 이 중 4곳이 출하를 하고 있다. 올해 감귤 생산량은 23톤을 예상하고 있으며, 출하되는 감귤은 수확체험, 대형마트, 로컬푸드 직매장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kyjmaeil@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저질들에 지배당하지 않기 위해 투표하셨나요"
[단독] 투표함 지킨 시민 저항을 '소요'라고 폄훼한 배현진
추경호 "시민께 감사, 대구 경제 반드시 살리겠다" 당선 소감
김부겸 "저 개인의 패배…변화 열망하는 시민의 패배 아냐"
'달성' 이진숙 67.47% '우세'…민주당 박형룡 크게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