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EK, 고객초청 ‘제6회 키드키즈 콘서트’ 개최

사진= EK 제공
사진= EK 제공

EK(주)가 오는 22일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예술디자인대학관 공연장에서 '2022 키드키즈 콘서트'를 개최한다.

'제6회 키드키즈 콘서트'는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각각 비대면 공연과 100석의 소규모 공연으로 이어지다가 올해 다시 500석 규모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의 주제는 'Dreams come true'다. 오랜 시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쳤을 고객들에게 새로운 꿈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유치원과 어린이집, 시니어 돌봄 기관 종사자, 가정 양육자 등이 대상이며, 전석 초청 공연으로 열린다.

콘서트는 김봉미 지휘자가 이끄는 베하필하모닉오케스트라 공연으로 펼쳐진다. 베하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정통 클래식 연주뿐 아니라, LED 영상 및 조명을 더해 이색적인 하모니를 이루는 등 화려한 볼거리로 유명하다.

바리톤 박정민과 김성결, 소프라노 유성녀 그리고 천재 기타리스트 장하은과 함께 클래식 메들리,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주제곡 '지금 이 순간', 영화 '미션 임파서블' OST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진행된다. 특별히 키드키즈 창작동요의 클래식 버전 연주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신청은 키드키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키드키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초대권이 발송된다. 콘서트 관람 비용은 동석자 포함 전액 무료다.

EK(주) 이희주 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영유아 교육기관과 시니어 돌봄 기관에 종사하는 선생님들에게 위로와 감동의 선물을 주고자 늘 고민한다"며 "키드키즈 콘서트를 통해 교육 및 돌봄을 담당하는 대한민국 모든 분들께 'Dreams come true' 메시지가 닿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