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올가휴 롯데백화점 입점 ‘오프라인 시장 공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올가휴 제공
사진= 올가휴 제공

올가휴(ORGAHUE)가 11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미아점에 입점을 시작했다.

올가휴는 이번 입점을 시작하며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전했다.

올가휴는 에스테틱&스파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귀중한 생명력에 바이오테크놀로지 기술을 접목하고 피부와 라이프를 연구하여 균형 잡힌 건강함을 지킬 수 있도록 '웰니스 뷰티 테라피'를 지향하는 브랜드이다.

이번 롯데백화점에서는 올가휴의 홈에스테틱 스테디셀러 라인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으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올가휴의 관계자는 "그 동안 에스테틱 및 다양한 셀럽들에게 소개되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던 올가휴가 오프라인 채널로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이를 통해 연령대, 고객층이 더욱 폭 넓어지고 두터워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 확보를 통해 고객들이 조금 더 쉽게 우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늘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