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티몬, 문화 공연 상품 단독 할인판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티몬 제공
사진= 티몬 제공

티몬이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유명 상품들을 단독 할인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2022 푸에르자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 티켓을 티몬 단독으로 최대 40% 할인해 7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티몬에서만 예매 가능한 연극 티켓도 선보인다. 고전 작품의 독창적 재해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연극 '오만과 편견'의 11월 13일(일) 오후 2시, 6시 공연 티켓을 선착순 64% 할인가인 2만원에 특가 판매한다.

오는 17일까지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전시 상품도 있다. 알버트 왓슨 사진전 입장권을 얼리버드 50% 할인가에 헬가 스텐첼 사진전은 얼리버드 30% 할인가로 성인 1만5백원, 어린이 7천원에 판매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최대 공연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문화 공연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티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연극, 전시 등 예술공연을 다채롭게 마련해 고객들의 풍성한 연말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