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브랜드 '에블린'에서 오는 13일까지 일년에 단 한번 '블린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상품을 비롯해 브라, 팬티, 슬립, 파자마 등 다양한 에블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블린의 베스트 상품인 울트라푸쉬, 블린브라, 블린브라렛 뿐만 아니라, 편안한 볼륨 브라 울트라푸쉬의 업그레이드 버전 벌키브라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이와 함께 신규 컬렉션 '메리메 바이 에블린'(merime by ebline)의 브라 팬티 세트를 균일가에 선보이며,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디올 지갑 럭키드로우도 함께 진행한다.
풍성한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15시 두 번에 걸쳐 선착순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2022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에블린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만큼,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은 물론이고, 나 자신을 위해 선물하는 기회로 활용하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