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1월 29일 화요일(음력 11월6일)>

쥐띠(子)

▶36년생 생각없이 즉흥적으로 움직이고 있어요. 작은 충돌이 예상되니 언행에 주의해요.
▶48년생 내가 가진 능력보다 훨씬 많은 결과물을 낼 수 있어요. 두세단계 급상승을 해요.
▶60년생 급하게 진행되고 있어요. 독촉과 재촉이 부담스럽지만 좋은 동력으로 작용해요.
▶72년생 주변환경에 맞추어서 내가 몸을 낮추어서 적극적으로 수용해야 함을 명심해요.
▶84년생 불편함까지 감수하며 변화를 하려 합니다. 그러나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같이 성장하고 귀감이 되는 이보다 좋은 관계는 없어요. 관계를 의심하지마세요.
▶49년생 생각지도 못한 소득, 성과, 합격으로 나만의 독점적 지위가 생겨 부담스럽네요.
▶61년생 나의 등급이 상승되는 날이네요. 세상이 나의 가치를 알아줌에 보람을 느껴요.
▶73년생 당신의 리더십이 빛을 발합니다. 앞장서고 주도서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아요.
▶85년생 불편해도 공존해야 하고 싫어도 함께 나가야 합니다. 이왕이면 즐겁게 하세요.

범띠(寅)

▶38년생 단체,모임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도 받고 삶에 대한 보람을 느껴 행복해요.
▶50년생 빠르게 변하는 환경에 도태될까봐 따라가지 못할까봐 걱정이 돼요. 기우입니다.
▶62년생 서서히 이뤄지지 않고 급하게 이루어지면 결과에 부족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본능이 이끄는 대로 무조건 도전해보세요. 나의 욕망에 정면돌파를 해봅니다.
▶86년생 감정적 오버 할 수 있어요. 감정적 흐름을 자제하고 이성적으로 판단을 내려요.

토끼띠(卯)

▶39년생 불로소득이 생깁니다. 소유권이 생기는데 내가 남의 것을 빼앗을 수도 있어요.
▶51년생 그동안 성과에 대한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래 유지되도록 노력하세요.
▶63년생 위의 지시를 기다리기보다 적극적으로 나서서 내 일을 찾아서 한다면 최고예요.
▶75년생 빠른 세상의 시스템을 따라가기가 힘들어요. 자기 주도성을 가지려고 해보세요.
▶87년생 능력은 좋은데 평가로까지 이어지지 않아 아쉬워요. 고생 끝에 낙이 올겁니다.

용띠(辰)

▶40년생 마음이 성급해 보여요. 이제 마음이 급할 것도 없는 나이인데 여유를 가져봐요.
▶52년생 미리 예측을 할 수 있고, 얼마든지 대비가 가능하니 문제가 되기전에 점검해요.
▶64년생 급하게 체질변화를 하여 망가질 수도 있어요. 지나침은 아니함만 못하게 돼요.
▶76년생 의기투합하고 연대해서 결과를 크게 내요. 충돌이 예상되니 자제해야 합니다.
▶88년생 단기간 내가 가진 능력을 보여주고 결과도 좋게 나와요. 일이 술술 풀려나가요.

뱀띠(巳)

▶41년생 나의 능력이나 재능은 오래 후배들에게 기억되고 있어요. 좋은 본보기가 됩니다.
▶53년생 알아서 내 역할을 다해주는 좋은 환경조건을 만나요. 시작부터 좋은 것 같아요.
▶65년생 남들의 시선이 힘들지만 신경쓰지 말아요. 마음을 내려놓고 자신을 살피세요.
▶77년생 주변 사람들과 멀어질 수 있어요. 힘드니까 주변과 거리를 두고 쉬고 싶네요.
▶89년생 불로소득이 생겨요. 혼자 이 기쁨을 느끼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눔해요.

말띠(午)

▶42년생 나의 능력을 사람들이 기억하고 회자시켜 줍니다. 보람을 느끼는 하루입니다.
▶54년생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처럼 자기 멋대로 살려고 합니다. 마음 가는 대로 하세요.
▶66년생 생각없이 행동하지 말고 의미를 생각하며 움직인다면 훨씬 여유가 생길겁니다.
▶78년생 보상을 받는 시기이며 목표를 향해 가는 것들이 서서히 마무리를 이루게 돼요.
▶90년생 역할이 많아지고 나의 능력은 최대치가 됩니다. 비장한 각오로 최선을 다해요.

양띠(未)

▶43년생 하늘의 뜻인 것처럼 알아서 척척 일이 해결되네요. 좋은 환경 조건을 만나네요.
▶55년생 불편해도 맞춰가야 합니다. 이러고 나면 좋은 결과로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67년생 뜻밖의 호재, 호인을 만나게 됩니다. 드디어 나의 시절을 만난 것과 같습니다.
▶79년생 보는 안목이 있기에 사전에 투자했던 것이 드디어 보상받는 하루가 될것입니다.
▶91년생 세상이 내 가치를 알아봐 주네요. 나의 든든한 보호자를 만난 것처럼 좋습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화려한 곳을 좋아하지만 화려한 곳으로 갈 수 없어요. 폼이 안 나는 상황입니다.
▶56년생 믿음직한 외형 뒤에는 내면적 공허함이 자리 잡고 있어요. 우울감을 조심하세요.
▶68년생 기획력과 창의력이 좋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한다면 인정받는 날입니다.
▶80년생 조급하고 서두르는 불같은 성격이네요. 마음 다스리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해요.
▶92년생 허세와 허영심, 센 척하는 모습은 나중에 공허함만 남겨요. 솔직해지도록 해요.

닭띠(酉)

▶45년생 하늘의 이치를 깨치는 수행의 방법 중 하나로 철학 공부를 추천드리겠습니다.
▶57년생 활동적인 활동이 본인에게 좋습니다. 힘들 때면 취미활동을 통해서 힐링하세요.
▶69년생 나 하고 싶은 것을 하면돼요. 속박받거나 구속하면 바로 반항적으로 행동해요.
▶81년생 고집을 부리면 오히려 피곤해요. 남이 해 주는대로 하면 좋고 편할 것 같아요.
▶93년생 강한 승부욕이 발동되었네요. 사실 지는 게 이기는 것인 걸 알려드리고 싶네요.

개띠(戌)

▶46년생 편향적인 생각으로 고집을 부려서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해요. 고집 그만 부려요.
▶58년생 자기 진짜 속마음을 타인에게 털어놓기가 힘들어요. 힘들면 전문가와 상담해요.
▶70년생 겉으로는 위풍당당한 척, 속으로는 쓸쓸하고 겉과 속의 괴리감에 힘이 드네요.
▶82년생 공적인 일과 사적인 일 모두 많아 바쁩니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여유가 없네요.
▶94년생 우울감이 생기면 밖으로 나가 기분전환을 해요. 공기만 달라져도 기분이 달라요.

돼지띠(亥)

▶47년생 타인을 신경 쓰고 챙겨주게 되면 정작 나를 신경 쓰지 못해요. 나를 신경 써요.
▶59년생 준비는 다 되었으나 아직 때를 못 만났을 뿐. 곧 나의 때가 도래할 것입니다.
▶71년생 실력과 상관없이 인정받고 내 모습이 드러나게 됩니다. 운이 왔을 때 잘 잡아요.
▶83년생 도움되지만 가까이 있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어요. 역할에 대해 고민해요.
▶95년생 말만 잘해도 얻을 수 있는 혜택이 많아요. 주변사람 비위를 잘 맞춰보도록 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