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12월 11일 일요일(음력 11월18일)>

쥐띠(子)

▶36년생 주변으로부터 혜택들이 생기지만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받으면서도 찝찝해요.
▶48년생 지금 하는 일에 장벽이 세워져 있는것처럼 갑갑하고 답답한 마음이 드네요.
▶60년생 지금 당장 실익이 생기지 않더라도 언제가는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72년생 진정한 능력자는 타인의 능력을 활용할 줄 알고 때에 맞게 쓰는 사람입니다.
▶84년생 서로가 다른 생각으로 같은 일을 진행한다면 결국에는 일은 파토납니다.

소띠(丑)

▶37년생 더 확실하고 정확하게 완벽을 추구하고 싶겠지만 오늘은 여유가 필요합니다.
▶49년생 아주 순조롭게 원하던 것을 가질수 있게 되네요. 아주 편한 삶이 예고됩니다.
▶61년생 노력하지 않고도 혜택이 생기고,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나에게 생겨납니다.
▶73년생 안정되게 정착을 하게 되면 이후부터는 가시적으로 성과를 내고 빠르게 변화해요.
▶85년생 중책을 맡아서 다소 힘들기는 하지만 힘든 여정도 꿋꿋하게 의지 가지고 버텨봐요.

범띠(寅)

▶38년생 마음이 들뜨고 알 수 없는 괴로움이 생겨나 마음이 전보다 힘들어질수 있어요.
▶50년생 공사가 분명하고 강인한 결단력으로 사회생활 하니 너무 피곤하고 힘드네요.
▶62년생 모든 권한과 책임이 나에게 있으니 나의 결정이나 선택에 신중함이 커집니다.
▶74년생 다 차려놓은 밥상에 숟가락 얹는 것처럼 손쉽게 취할 일이 생기게 되네요.
▶86년생 내가 시작에서 마무리까지 지은 부분이니 모든 일에 애정이 들어 시원섭섭하네요.

토끼띠(卯)

▶39년생 기력이 쇠약해지면 종합병원으로 바로 가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51년생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내 위주로 흘러가고 주변에서 편의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63년생 누구보다 먼저 성과를 내고 인정을 받으며 좋은 자리로 이동하고 업그레이드해요.
▶75년생 육체적 정신적 다소 힘들 수 있지만 새로운 모습과 기회 올 수 있으니 응원할게요.
▶87년생 당신의 노력으로 입지 여건이 잘 만들어지고 취직, 합격의 결과를 듣게 됩니다.

용띠(辰)

▶40년생 실질적인 이익이 되는 일인가에 대해서 여러 궁리와 방법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52년생 이리저리 치이고 꼬이고 불편하고 답답한 순간이 계속될 수 있겠습니다.
▶64년생 시행착오를 거쳐가면서 만들어진 결과이니 자신의 권리를 충분히 요구해도 됩니다.
▶76년생 결정권이 나에게 주어지게 되고, 나를 못미더워하는 사람도 생겨나네요.
▶88년생 타인의 행동에 대한 과한 간섭은 오히려 오해가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뱀띠(巳)

▶41년생 친숙한 환경속에서 윤택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만들어지며 발자취들을 회상합니다.
▶53년생 한다고 애를 쓰고 노력해도 안될 때가 있었는데 한순에 이루어지기도 합니다.
▶65년생 낯선 곳에서 더 자신의 능력을 잘 발휘하는 당신.위기를 기회로 만드네요.
▶77년생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뿌린만큼 결실 얻게 됩니다.
▶89년생 지인의 추천이나 남들보다 좀 편한 방식으로 기회를 잡게 될 수 있겠어요.

말띠(午)

▶42년생 나를 돌아보고 알아보는 좋은 계기의 시간이지만 지금 상황이 달갑진 않네요.
▶54년생 새로운 환경이 만들어지고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합니다. 나에게 유리해지겠어요.
▶66년생 당신이 가진 권한을 마음대로 기분대로 주변 사람들에게 행사하면 안됩니다.
▶78년생 내면의 문제로 인해 이제는 다른 활동이나 감정처리에 문제 발생할수 있습니다.
▶90년생 충분한 보상을 받게 되어 지난 날의 고통과 힘듦이 다 눈녹듯 사라지네요.

양띠(未)

▶43년생 인간의 힘으로 극복하기에 힘든 일을 마주쳐도 마음의 힘이 굳세서 잘 버틸겁니다.
▶55년생 위기의 순간을 맞이하면서 사람들은 순간 자신의 기량을 최고치로 발휘합니다.
▶67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 순간,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쳤고 오늘 결과로 나타납니다.
▶79년생 매력적인 제안도 받을 수 있어요. 더 큰 기회와 수익 보장하며 함께 하자하네요.
▶91년생 지치고 힘든 와중에 찾아온 소중한 일상이라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원숭이띠(申)

▶44년생 익숙한 공간에서 하고 싶은 것 이루고 좋은 사람들 만나며 마음의 안식 얻네요.
▶56년생 중요한 결정을 하는데 있어 순간적으로 감정적인 오버를 할 수 있겠습니다.
▶68년생 다소 무리한 지출을 하게 될 수도 있고 무리하게 일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80년생 유산으로 물려받은 재주나 문서를 잘 활용하여 몇 배의 수익을 창출하게 되네요.
▶92년생 시련기인지 기회인지 지금은 헷갈리지만 분명 큰 경험이 되는 일인건 확실해요.

닭띠(酉)

▶45년생 피곤도가 높아지면서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건강을 1순위로 챙겨야 합니다.
▶57년생 실리를 추구하는 당신.지금부터는 현실의 답답함은 잊고 마음의 여유 찾아봐요.
▶69년생 여러 기회가 생기고 무리들 중에서 눈에 띄어 승진이나 이동할 기회가 생기네요.
▶81년생 그동안 내가 쌓아온 업적이나 결과물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왔어요.
▶93년생 성과를 내서 인정을 받고 좋은 자리로 이동하고 승진하는 등 행운이 찾아옵니다.

개띠(戌)

▶46년생 일이 잘 풀리는 운일 때 미뤄뒀던 일을 해결하면 그 일도 잘 쉽게 잘 풀릴 수 있어요.
▶58년생 지금도 버거운데 버거운 것이 하나 더 추가가 됩니다. 첩첩산중이라 느껴지네요.
▶70년생 조금씩 나의 자리가 뚜렷해지고 모든 본질이 다 드러나고 자리를 잡아가네요.
▶82년생 나의 능력과 가능성을 시험해봅니다. 시험무대에서 테스트를 받는 기분이네요.
▶94년생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만들었고, 튼튼해서 일어나는데 문제 없어요.

돼지띠(亥)

▶47년생 인간의 힘으로 극복하기 어려운 일을 겪으면 할 수 없어 나의 무능력 탓하게 됩니다.
▶59년생 혼자보다는 여럿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하면 좋은 결과 얻을수 있어요.
▶71년생 생각지도 못한 성과와 노력없이 얻어진 행운이 왠지 모르게 불편하네요.
▶83년생 안정감을 찾은 이순간.무슨 일이든 빠르게 성과를 내고 가시적인 결말 보여줘요.
▶95년생 자신의 숨은 능력을 알아보기 위해 나 스스로 위기의 순간에 마주해봅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